내일신문 경북

구미시새마을회 테니스 서포터즈단 김봉재 단장 경북도민체전 격려

내일신문 전팀장 2017. 4. 18. 10:43

구미시 테니스 서포터즈단 훈련장 방문·격려
- 제55회 경북도민체전 종합우승 기원, 구미 테니스선수단 파이팅!! -



구미시 테니스 서포터즈단(단장 구미시새마을회 김봉재)은 4월 17일(월) 16시 30분에 구미시 테니스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하여 금오  테니스장을 방문하여 격려금과 음료수를 전달하고, 도민체전 우승을 향해 훈련 중인 선수단을 격려하고 필승의지를 다졌다.



경북도민체전 승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구미시 테니스 서포터즈단은 구미새마을회 (회장 김봉재)를 단장으로 아사히초자화인테크한국(주) (대표 야마자키유키오), (주)영도벨벳(대표 류병선), 구미시의사회(대표 신주용), 구미시 새마을과, 해평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민체전 경기일정 중에도 테니스경기가 치러질 영천 시민테니스장을 찾아 제55회 도민체전 종합우승을 달성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열띤 응원을 펼칠 계획이다.




이 날, 훈련장을 찾은 구미새마을회 테니스 서포터즈 총괄간사 박수원 새마을과장은 서포터즈단과 함께, 격려금과 음료수를 전달하면서 “선수단과 서포터즈가 힘을 모아 구미시를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도민체전 종합우승을 달성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금번,「제55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4. 28 ~ 5. 1까지 영천시에서  개최되며, 구미시 테니스 선수단은 사전경기종목으로 영천 시민테니스장에서 4. 22(토) 11:00 남자일반부 경기를 시작으로 4. 22(토) 13:00 남자고등부, 4. 23(일) 11:00 여자일반부, 여자고등부의 경기를 잇달아 치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