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중소기업협의회 노블레스 CEO아카데미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5. 5. 8. 10:17

구미중소기업협의회 노블레스 CEO아카데미 개최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5월 7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8주차에 걸쳐서 관내 중소기업 CEO 및 임원 36명을 대상으로 공감과 소통이 강조되는 사회 분위기에 발맞추어 CEO로서의 정신 고취와 능력 함양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노블레스 CEO 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노블레스 CEO 아카데미에서는 각계각층의 전문가가 전문 분야에 맞추어서,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갖추어야 할 역량인 인간관계의 기술, 커뮤니케이션과 스피치 능력, 매너와 이미지 메이킹 셀프 코칭을 참여식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8주 동안 강의를 진행한다.

 

지상근 회장은 “중소기업은 CEO의 능력이 회사의 운을 결정짓는다 할 정도로 중요합니다. 저희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에서는 CEO 여러분들께 필요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지역 경제를 선도해나갈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노블레스 CEO 아카데미 과정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견문을 넓히시고 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기업 경영에 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노블레스 CEO 아카데미를 계기로 실전 훈련을 통해 능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남다른 CEO의 면모를 갖출 수 있는 기회를 공유하고, 중소기업으로 구축된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사회적 자본을 극대화하고 최신 정보를 교환하는 등의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