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구미사랑봉사단 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효잔치

내일신문 전팀장 2017. 5. 4. 17:46

어버이날을 맞아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효잔치

사랑의 카네이션 어르신들 가슴에
 -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구미사랑봉사단 지역어르신 섬김에 나서다 -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5월 4일(목)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김남태 본부장) 사랑봉사단원 및 봉사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들 150명을 초청하여 어버이날 기념 ‘어르신 효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는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에서 성금 1,000,000원을 기탁한 후, 각 지점의 지점장 등 10여명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배식봉사를 하였다. 또한, 기탁한 성금으로 어르신들 가슴에 어버이날 맞이 빨간 카네이션을 달아드렸고,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세트(모둠떡, 음료수)를 준비하여 한분한분에게 정성스럽게 전달하여 드렸다.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김남태 본부장 등 임직원들은 “꽃과 선물을 받으시는 어르신들이 손을 꼭 잡으며 ‘고맙다’라는 말씀을 해 주시니 오히려 우리가 봉사할 수 있어 더 감사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복지으뜸 구미를 만드는데 대구은행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따뜻함과 감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봉사활동과 어르신 섬김에 앞장서 주신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구미사랑봉사단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시에서도 어르신과 시민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