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 치맥축제 성공 개최‘동참’

내일신문 전팀장 2015. 6. 10. 14:35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 치맥축제 성공 개최‘동참’ 
-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 성공 개최 위해 적극 협력키로 약속 -

 

(사)대구치맥산업협회(권원강 회장)와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조동민 회장)는 6월 10일(수) 오전 11시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사무실에서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하였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1999년 1월 설립되어, 300여개 프랜차이즈 업체를 회원으로 두고 프랜차이즈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올바른 프랜차이즈 사업문화 형성을 위해 국내 프랜차이즈 박람회 개최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시상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동종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협약은 (사)대구치맥산업협회와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프랜차이즈 산업발전에 인식을 같이하고 상호 우호협력과 이해증진을 통해 양 협회 간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적극 협조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양 협회의 우호협력 및 교류와 협력 촉진을 통한 치킨산업 발전, △(사)대구치맥산업협회는 치킨 프랜차이즈산업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의 활성화를 위한 적극 협조 등이다.

 

 

(사)대구치맥산업협회는 이번 협약 체결로 (사)한국프팬차이즈산업협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2015 대구치맥축제 참여를 적극 홍보할 수 있고 프랜차이즈 업체 가맹점을 통한 행사 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원강 (사)대구치맥산업협회장은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성공을 위해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은 것 같다”며 “이번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업무협약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기대하며,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