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수성구교통사고한의원 대구바른몸 야간진료 자동차보험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1. 28. 23:31

김  모씨는(44)씨는 최근 수성구교통사고한의원 자동차보험 야간진료를 하는 바른몸에 내원했습니다. 지난번 사고 후 병의원 검사에서는 전혀 이상이 없다고 해서 입원을 하지도 않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런데 하룻밤 자고 난 그 다음날 몸이 이상하다는 것을 느껴 수성구 야간진료 한의원에 내원에 화요일 내원하셨습니다. 아침부터 식욕이 떨이지고 속이 미슥거리며 머리가 아픈가하면 지독한 스트레스 증상이 나타나면서 공황장애 증상까지 겪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추돌 당시의 충격으로 인해 여기 저기 통증이 생기는 것은 물론 평소에 좋지 않았던 수성구교통사고한의원 대구바른몸한의원에서 허리디스크 진료를 개시해야 했습니다. 무언가 찾아 온 것이 그것은 이름만 들어도 끔찍한  허리통증이었습니다.

 

 

컨디션이 하락하고 몸이 조금 힘들면 허리가 불편한 경우가 있던 터라 이번에도 푹 자고 또 ‘쉬면 낫겠지’하며 연차를 내고 평소보다 긴 휴식을 취했지만 몸의 이상증상과 허리 통증은 줄어들지 않아 수성구 자동차보험 진료 한방의료기관인 대구바른몸한의원을 찾았던 것이죠. 

 

 

이러던 차에 지인의 소개로 한방치료가 도움이 되며 자동차보험 진료가 가능하다고 해서 범어동에 위치한 수성구교통사고한의원 대구바른몸한의원 내원 후 한약 침 추나요법 등의 진료를 받기 시작한 것이다.

 

 

그전에는 무조건 쉬면 회복되는 건강한 체질이었지만 이번에는 대구 수성구 야간진료 한의원 바른몸을 찾았다고 합니다 .침이라도 맞아볼까 했었지만 집 밖을 나서는 것도 쉽지 않아 미루다가 아시는 분의 적극적인 권유를 통해 수성구 야간진료를 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흔히 수성구교통사고한의원 또는 허리디스크 진료를 하는 곳에 가면 ‘요추 추간판 탈출증’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오직 두발로 땅을 짚지 않고 멀쩡하게 걸어다니는 직립보행을 하는 인간만 걸린다고 하고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야간진료 한의원 바른몸에서는 자동차 추돌로 악화 된 허리디스크 질환은 척추뼈 마디 사이에 위치해 외부충격을 완화하는 디스크(추간판)가 손상돼 수핵이 탈출되고 이로 인해 신경에 압박이 가해지면서 통증이 생기는 질환이라고 설명을 드립니다. 

 

 

수성구교통사고한의원 대구바른몸한의원 자동차보험진료 한방의료기관 권병재 원장은 “추돌 후 발생하는 여러 가지 증상 중 허리디스크는 주로 발생하는 노화로 인한 질환과는 차이가 확연히 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이 중요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질환은 이라 생각했지만 대구 수성구 야간진료 한의원 등을 하는 화요일에는 청소년층에서도 내원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린연령대에서 발견될 정도로 환자 연령대가 아주 많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환자의 연령대와 발생부위 등을 고려해볼 때 생활 속에서 잘못된 자세를 장시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원인으로 파악됩니다.

 

 

대구 수성구교통사고한의원 야간진료 추나요법 시술 진료를 하는 곳에서는 이러한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작업을 하거나 몸의 한쪽만 많이 사용하면 체형이 틀어지면서 척추가 정상적인 모양을 벗어나 측만회전을 일으킨다고 봅니다. 

 

 

이로 인해 척추와 추간판에 비정상적인 압력이 가해지고 혈액순환장애를 일으켜 디스크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에 범어동 만촌동 수성구 야간진료 때 추나요법 등을 통해 치료를 합니다. 자동차관련 사고 후 후유증도 마찬가지입니다. 갑작스런 충격으로 인해 우리 몸이 경직되면서 기혈 순환이 어려지면서 구역감 설사 통증 등이 나타날 수도 있는 것입니다.

 

 

디스크가 돌출되어 신경을 누르면 허리통증은 물론 다리가 아프고 저린 증상을 동반할 수가 있습니다. 무릎 등 다리 부위가 불편해 한의원을 찾았다가 뜻밖에(?) 허리디스크 진단을 받는 환자가 적지 않은 이유입니다.

 

 

허리디스크는 심하지 않은 경우 대구 수성구 야간진료 한의원 치료를 받고 휴식을 취하면 증상이 나아지지만 다시 잘못된 자세로 일하거나 무거운 것을 드는 등 무리한 작업을 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증상이 반복되다가 만성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