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신화수산(주) 건멸치 3천박스 기증

내일신문 전팀장 2018. 1. 9. 14:22

우리 수산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 전해요!
- 농수산물도매시장 내『대구신화수산(주)』에서 건멸치 3천박스(5천만원 상당) 기증 -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내 수산부류 시장도매인 대구신화수산(주)(대표 고중근)에서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1월 10일 5천만원 상당의 건멸치 3,000박스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신화수산(주)에서는 1월 10일 오전 10시에 대구시장 접견실에서 전달식을 갖고, 건멸치는 오후 2시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한다.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신화수산(주) 의 기부행사는 올해 7회째로 지난 2011년부터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작년 1월에도 자반고등어와 멸치 2,000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증하는 등, 지금까지 총 2억원 상당의 수산물을 기증했다. 이 밖에도 2011년부터 가정의 달 5월을 전후해 북구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신화수산(주) 고중근 대표는 “소외계층 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건멸치 3,000박스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 지역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 수산물 한마당 축제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과 지원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