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삼성전자스마트시티 나눔행사 장세용 구미시장 김창숙 전 경북도의원 등 참석

내일신문 전팀장 2019. 9. 10. 15:07

경북 구미시에서는 9. 10(화) 금오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삼성전자스마트시티 임직원 및 사회복지기관, 사회복지단체 장세용 구미시장 김창숙 전 경북도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삼성전자스마트시트 추석맞이「맛있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구미 삼성전자스마트시티에서는 매년 각종 나눔 행사를 추진해 오고 있는데 특히 명절을 앞두고 진행되는 추석맞이 「맛있는 나눔」 행사는 이웃들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구미 삼성전자스마트시티 임직원과 봉사자들이 직접 물품을 담고 포장한 식용류, 참기름, 고추장, 당면, 햄 등 명절에 필요한 물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생필품 900박스를 복지관 등 10개 기관 및 단체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등 어려운 지역주민 250여명에게 문화공연(레크리에이션)과 함께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부인인 김창숙 전 경북도의원과 함께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항상 지역민과 함께 해주는 삼성전자 임직원 및 한마음협의회, 주부봉사단 모두 감사드리며, 구미시에서도 다함께 행복한 구미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의 봉사자로서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행복한 구미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