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수성구 벚꽃 명소 미혼남녀 소개팅 프로그램 개최 수성문화재단

내일신문 전팀장 2025. 3. 18. 13:18
반응형

대구 수성문화재단(이사장 김대권 구청장)은 오는 4월 5일(토) 수성구 벚꽃 명소 등 관광지에서 진행되는 미팅인 미혼남녀 소개팅 프로그램 ‘수성 낭만여행단(3기) 벚꽃로맨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구 미혼남녀 소개팅 프로그램 행사는 지역 내 직장인 미혼 남녀의 만남을 지원하고, 긍정적인 연애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수성못, 정호승문학관 등 수성구 벚꽃 축제 명소 등 주요 가볼만한곳 관광지를 방문하며 카페 단체 미팅, 팀별 미션 수행, 정호승문학관 엽서 체험 등 관광과 체험이 결합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 벚꽃 명소 등에서 진행되는 수성구 미혼남녀 소개팅 프로그램 모집 대상은 만 30세~만 45세 직장인 미혼남녀 20명이며, 참가 신청은 수성문화재단 및 결혼정보업체 ‘인연애반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는 본인 사진을 포함한 프로필을 작성해야 하며, 참가 확정 후 미혼 및 재직 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대구 미혼남녀 소개팅 프로그램 신청 기간은 3월 17일부터 3월 28일까지이며, 참가비는 1인 10,000원이다. 수성구 벚꽃 명소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신청자가 많을 경우 수성 관내 거주자 및 소재 직장인을 우대 선발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