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훈 새누리당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출사표
대한택견협회 회장 이자 미스코리아 장윤정의 남편으로 알려져는 김상훈 새누리당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출사표를 던지며 구미선가가 달아오르고 있다. 아내인 장윤정씨와 함께 하트 모양을 그리는 이색적인 포스트가 눈길을 끄는 김상훈 후보의 출마선언문 전문은 다음과 같다.
- 창조경제 성공기업인, 진실한 일꾼 김 상 훈 입니다. -
- 박근혜 정부의 성공적인 연착륙 위한 든든한 버팀목 -
- 국회의원 4년간 세비 전액 기부, 유소년 장학금 조성 -
- 친환경적인 공업단지와 농업단지, 주택단지의 균형 발전 -
사랑하고 존경하는 구미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0대 국회의원 총선거, 구미을 지역에 출마하는 김상훈(예비후보) 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출마선언을 하기 까지, 참으로 많은 시간, 많은 분들과 대화하며 고민과 각오를 다졌습니다.
무엇보다도 故(고) 김대중 전 대통령 집권 이후 지금까지 20년간, 분열과 대립, 갈등과 혼란 속에서 요동치고 있는 대한민국의 정치 현실을 외면하기 어려웠습니다. 저부터 애타면서 내 일처럼 뛰어서 만든 박근혜 정부가 정쟁의 소용돌이 속에 있습니다. 대한민국호를 이끌어 가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더 이상 방관할 수 없기에 나섰습니다.
지금 나서지 않는다면 진실한 정치를 열망하시는 구미 시민여러분들에게 씻을 수 없는 죄를 짓는 것임을 가슴 속 깊이 되새기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허울뿐인 진영논리, 편가르기식 좌우논리에 휘둘리는 이념의 정치를 청산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울타리 안에서 선의의 경쟁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특정 부류만을 위한 정치가 아닌, 진정한 화합과 소통의 정치,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위한 정치를 실현해야 합니다.우리 구미도 올바른, 진실한 정치를 실현하는 데 당당한 한 축으로서 박근혜 정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 주어야 할 것입니다.
정치도 이제 군림하는 자리에서 내려와야 합니다. 이제 정치는 국민의 행복을 쫒는 대국민 서비스가 되어야 합니다. 저 김상훈은 국회에서 일하게 되면 기업가의 마인드를 살리겠습니다.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을 고객 모시듯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고객 중심, 유권자 중심으로 국회를 바꾸겠습니다. 고인 물은 썩기 마련입니다.
새 물이 흘러들어야 수초도 자라고 잉어, 붕어도 살 수 있습니다. 우리 구미는 너무 오랫동안 고인 물속에 살았습니다. 우리 구미에 필요한 사람은 이념과 권력을 쫓아서는 안 됩니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 민생의 어려움을 몰라서도 안 됩니다. 기득권과 세를 등에 업은 사람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구미 시민 여러분,
구미가 필요로 하는 사람은 구미 시민을 우선으로 섬기는 사람입니다. 다 내려놓고 오직 구미와 국가에 헌신하고자 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고민하고, 부딪치며,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저 김상훈은 박근혜 대통령의 당선과 “국민행복” 실현을 위해 뛰었습니다. 이제는 박근혜 정부의 성공적인 연착륙과 “구미행복” 실현을 위해 뛰겠습니다. 창조경제 성공기업인, 진실한 일꾼 김 상 훈 이, 해 내겠습니다. 저의 오늘을 있게 해준 것은 고향의 힘, 구미의 힘이었습니다.
이제는 제가 고향을 위해, 구미를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고자 합니다. 더 이상 국회의원이라고 하는 자리가 민생과 유리된 채 특권을 누리는 자리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저부터 국회의원으로서 가질 수 있는 권리들을 내려놓겠습니다.
우선 국회의원 임기 4년 동안의 세비를 전액 기부하겠습니다. 유소년 장학금을 조성하겠습니다. 이렇게 조성된 장학금은 우리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쓰겠습니다. 구미의 경제, 대한민국의 경제는 더욱 발전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앞만 보고 달려서는 안 됩니다. 우리 지역에 들어선 모든 공업단지와 농업단지, 주택단지는 함께 어우러져 구미 시민 모두에게 공생의 길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단 한 사람도 소외되거나 피해보는 사람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환경적인 공업단지와 농업단지, 주택단지가 조화로운 도시야말로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야 할 구미의 “新(신) 미래”, “新(신) 성장 동력”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구미 시민 여러분,
지역 주민 여러분의 한 말씀 한 말씀 허투루 듣지 않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위해 올바른, 진실한 정치를 할 수 있도록, 김상훈은 여러분과 함께 한 길로 굳건하게 나아가겠습니다. 고향을 위해 일 할 기회를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12월 29일
제20대 총선 구미을 예비후보 김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