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경찰서 LG디스플레이 굿네이버스 성폭력예방인형극공연

내일신문 전팀장 2016. 9. 1. 13:38

구미경찰서 LG디스플레이 굿네이버스 성폭력예방인형극공연

 

 

 31일(수),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지부장 전혜영)는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구미경찰서(서장 김대현)와 공동으로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강당에서 구미지역 내 유아들을 대상으로 성폭력예방인형극 ‘우리 몸을 위해 약속해요’를 공연했다. 성폭력예방인형극 ‘우리 몸을 위해 약속해요’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폭력 상황을 연출하여 유아들에게 성폭력 예방법을 교육하는 인형극이다.

 

 

이번 행사에서 구미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은 직접 성폭력예방인형극 공연을 펼쳤으며, 아동권리 동화전, 성교육체험부스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번 공연으로 외진 지역에 있어 교육 및 문화혜택이 부족한 어린이집 7개원 264명의 유아들이 참여해 성폭력 예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전혜영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성폭력 예방법을 배우고 위험상황 대처능력을 향상시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현 구미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성폭력예방인형극 같은 다양한 형태의 교육들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은 2013년부터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와 함께 공익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2016년에는 구미경찰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아동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