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불자눔회」사랑과 정으로 버무린 김장, 구미불자나눔회 훈훈

내일신문 전팀장 2010. 11. 29. 00:00

「구미불자눔회」사랑과 정으로 버무린 김장, 구미불자나눔회 훈훈

11.26(금)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미시 불자 나눔회’(회장 김진순-송정동)에서는 회장 자택 마당에 회원 50여명이 함께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줄 김장을 담그느라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

 

불자 나눔회 회원들의 자체 모금과 송정새마을금고(이사장 이태원)의 후원을 통하여 1,000만원의 예산으로 배추 700포기로 버무린 김장 2,000kg에다가 쌀 10kg 100포, 라면 100상자를 더하여 구미시 관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 및 경로식당 등에 전달하게 된다.

 

김진순 회장은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과 정(情)을 나누어 이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정성스레 절이고 버무리는 손길이 절로 힘이 난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남유진 구미시장도 현장을 방문하여 참여자들과 봉사자 한 명 한 명에게 손을 맞잡고 감사를 전하면서 지난 가을의 배추파동으로 올 겨울 어려운 시민들의 김장이 걱정됐었는데 곳곳에서 사랑의 김장을 버무리는 훈훈한 소식에 감동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조정환 송정동장은 현장을 방문해 고마움을 전하고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추워지는 날씨 가운데서도 용기를 가지고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구미시의회 정하영, 이수태, 박주연 의원과 경상북도의회 전인철 의원,김성조 국회의원의 부인 조영심 여사가 현장을 방문하여 참여자와 봉사자들을 격려하였다.054)450-5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