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삼성SDI 구미사업장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1. 22. 14:21

삼성SDI 구미사업장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임오동 주민센터



경북 구미시 임오동(동장 윤동욱)에서는 11. 22(화) 10시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삼성SDI 구미사업장(공장장 김종섭)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로 김장김치 700포기와 쌀 10kg 200포(100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구미 삼성SDI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으로 재료를 준비하여 직접 김장을 담가 그 맛과 의미를 더하였으며, 정성들여 담근 김장김치 200박스와 쌀 200포를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다.



김종섭 삼성SDI 구미공장장은 “서툰 김장 솜씨지만 김치를 드시고 행복해 할 이웃을 생각하며 모두 최선을 다했으며, 우리의 정성으로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동욱 경북 구미시 임오동은 “땅이 얼기 시작한다는 절기인 소설의 날씨에 구슬땀을 흘리며 손수 김장을 담그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는 행복으로 다가갈 수 있다.”고 전했다.



삼성SDI 구미사업장은 저소득 가정 및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사업, 구미시 소재 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도시락 배달사업, 은광어린이집 운동회를 지원하는 등 지역의 크고 작은 사회공헌 활동사업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