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양포동새마을부녀회 구미시새마을회 김봉재 회장 참석 총회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 18. 15:41

경북 구미시 양포동(동장 손귀성)에서는 1월 17일(화) 11시 양포동주민센터 2층회의실에서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 김경자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이홍희 도의원, 부녀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양포동새마을부녀회(회장 방지숙)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구미 옥계 양포동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에서는 우수 활동회원 표창장 수여, 신임 부녀회장 인준서 전달, 지난 한 해 동안 부녀회 활동 내용을 담은 영상 시청, 2016년 사업추진 실적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과 함께 2017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수립 및 새마을 사업계획 수립 등 순으로 진행되었다.



경북 구미시 양포동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 한해 봉사는 물론 단결‧화합에서도 으뜸을 보인 한해 였으며, 새벽을 여는 매월 1일 새마을대청소, 최일선 현장에서의 이웃사랑 실천인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및 김장김치 담그기 등 새해에도 변함없이 새마을 운동 활성화 및 이웃사랑 봉사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하였다.



방지숙 구미 양포동새마을부녀회장은 궂은일에도 항상 솔선수범하여 적극 참여하여 헌신적인 봉사정신을 보여준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올 한해에도 힘차게 출발하여 부녀회원들의 역량을 모두 모아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정신 계승에 양포동 새마을이 앞장서 나가자”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손귀성 구미시 양포동장은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앞장서서 봉사하는 방지숙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17년에도 변함없이 나눔‧봉사‧배려의 실천으로 새마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여과 없이 보여주시기 바라며 구미의 중심 양포동새마을부녀회가 발전되기를 기원한다.”며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