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구미재수학원 5층 비오비아트홀 영어 수학 독학재수

내일신문 전팀장 2017. 3. 25. 13:17

구미재수학원 위치 ‘비오비아트홀’ 문화의 향기 구미독학재수



지난해 11월 문을 연 구미재수학원 5층에 위치한 비오비아트홀(송정동, 관장 이정호)이 지난 4일 4인4색 콘서트 ‘클래식이 있는 정원’ 공연을 시작으로 2017년 기획공연의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구미독학재수학원 비오비아트홀 2017 기획공연은 경북 및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젊은 성악가를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가집단인 GM클래식 주관으로 열린다. 



구미재수학원 비오비아트홀 GM클래식은 연중 15회 이상의 수준 높은 공연을 기획해 지역주민에게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송정동에 위치한 경상북도 구미재수학원 BOB아트홀 2017 기획공연은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클래식, 남미음악, 크로스오버음악, 오페라갈라콘서트까지 다양한 분야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구미재수학원 BOB아트홀에서는 오는 4월 1일 오후 2시에는 TBC 싱싱고향별곡의 두 진행자가 이끄는 ‘기웅아재&단비의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가 열리고, 이어 5월 26일 오후 7시30분에는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이   클래식과 아카펠라 성가곡 현대팝송 대중음악 등의 다양한 크로스오버 뮤직을 선보인다.



경북 구미재수학원 BOB아트홀에서는 6월 17일 오후 5시에는 클래식과 크로스오버를 넘나드는 국내 정상급 소프라노의 ‘클래식 소프라 디바 콘서트 _ 여인의 향기’가 공연되고, 7월 1일 오후 5시에는 남미 음악밴드 ‘가우사이 구미공연’이 열린다. 



이어 10월 21일 오후 2시 5시에는 젊은 아티스트가 모인 크로스오버밴드 ‘앙상블 IN 콘서트 _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가 열리린다. 이어 구미재수학원 BOB아트홀의 겨울 이야기의 시작은 11월 10일 오후 7시30분과 11일 오후 5시에는 오페라 ‘라보엠’의 갈라콘서트가 무대에 오른다. 



경상북도 구미재수학원 BOB아트홀의 올해 마지막 공연은 12월 23일 오후 5시에는 커플을 위한 ‘크리스마스 와인 콘서트’가 기획되어 있다. 기획공연은 유료로 운영되며 비오비아트홀 연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공연 무료관람 및 동반관객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구미재수학원 5층 비오비아트홀 연회원은 VIP, 골드, 실버, 사랑 회원 등으로 나뉜다. VIP회원은 연회비 50만원에 모든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동반 4인에 대해 50% 할인혜택을 준다. △골드회원은 연회비 30만원으로 희망공연 5회 무료 및 동반 4인 30% 할인이된다. 



경북 구미재수학원 5층 BOB아트홀△실버회원은 연회비 20만원에 희망공연 3회 무료 및 동반 4인 20% 할인 △사랑회원은 연회비 10만원에 희망공연 2회 무료 및 동반4인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비오비아트홀을 조성한 구미재수학원 BOB 이정호 원장은 “지역의 문화예술이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하다. 전국적 명성을 가진 문화예술인을 초청해 수준높은 공연을 합리적인 비용에 즐길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재수학원 BOB아트홀은 구미레이디스싱어즈의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레이디싱어즈는 합창음악을 좋아하는 만20세~50세 미만의 구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합창을 통해 삶의 힐링과 이웃을 위한 봉사를 함께 할 예정이다. 



구미재수학원 BOB아트홀 5층에서 연습하고 공연하게 될 레이디싱어즈 단원은 수시모집하고 있으며 연1회 정기연주회를 비롯한 크고 작은 음악회에 참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