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 엉클권닭갈비 사랑나눔 장난감전달

내일신문 전팀장 2017. 3. 30. 14:12

경북 구미 엉클권닭갈비 사랑나눔 장난감전달
저소득아동을 위한 장난감 3종, 총8,296점 후원



경북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3월 30일(목) 10시30분 구미시청 4층 열린나래 북카페에서 김중권 구미부시장, 엉클권사랑나눔 권규태 단장 등 단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엉클권 사랑나눔 장난감 전달식을 가졌다.



오늘 경북 구미시 사랑나눔 장난감전달식은 엉클권사랑나눔(단장 권규태)에서 저소득아동을 위한 장난감 3종(총8,296점)을 지역아동센터 아동 등 저소득 아동에게 전달해달라는 전달식이었다.



구미 엉클권닭갈비를 운영하고 있는 사랑나눔(단장 권규태)은 남다른 봉사정신을 가지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역사회를 위해 자원봉사와 재능기부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300여명의 단원들이 2013년부터 독거어르신 효나눔잔치를 27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열고 있고, 청소년 쉼터 사랑나눔, 저소득 장애인 집수리지원사업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었다.


이에 김중권 구미부시장은 “엉클권사랑나눔의 많은 단원분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사랑나눔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아동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 부시장은 구미시에서도 시민들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구미를 만들기에 적극 노력할 것이며, 특히 맑고 밝게 건강하게 우리 아동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안전한 도시 만들기에 적극 앞장 설 것이며 한건의 사고도 용서하지 않는 어른들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