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환경공단 서부사업소, 결연아동과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체험

내일신문 전팀장 2017. 6. 12. 14:56

대구환경공단 서부사업소, 후원 결연시설 아동과 함께 바다동물 구경
- 후원결연 복지시설 가족과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등에서 즐거운 시간 가져 -



대구환경공단(이사장 강형신) 서부사업소 직원들은 지난 6월 10일(토) 후원결연 복지시설인 ‘구세군남대구지역아동센터’의 아동 15명과 함께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을 방문해 바다사자, 상어 등 물속에 사는 다양한 동물들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구환경공단 서부사업소(소장 김학인)는 환경전문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2016년 5월 4일 ‘구세군남대구지역아동센터’와 후원협약을 맻은 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해왔으며, 이 번 행사는 아이들이 동물과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평소 접하지 못했던 여러 동물들과 자연환경을 관찰하고 교감할 수 있는 현장체험학습 형태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아동들은 사육사의 안내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고 바다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일깨워 줄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보며, 해양생태계 보전에 관심을 가졌으며 자연의 위대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다. 대구환경공단 서부사업소 전 직원들은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