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구미안마의자 렌탈 대여가능 미건의료기 흙돌침대

내일신문 전팀장 2017. 6. 13. 18:38



피로를 잡아야 건강하다! 미건 돌침대 구미안마의자 출시 렌탈 대여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업체인 미건의료기가 전자파 걱정 없는 신제품울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구미안마의자 흙 돌침대 전수용 대표는 “미건은 의료기전문업체이기 때문에 안전성이나 제품의 효과면에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최근 선보인 제품은 현대인의 피로를 풀어줄 다양한 신기술이 접목되어 있고 사용한 소재나 프레임 모두 최고급을 지향하고 있어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한다.



미건의 독보적 기술력 집약
미건 돌흙침대가 선보인 구미안마의자는 MH-1000, MH-2000, MH-3000 등 크게 세가지 모델이 있다. 제품에 따라 다소의 가능차이는 있지만 세 모델 모두 공간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의자 몸체가 앞으로 이동하는 슬라이드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견고한 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구미안마의자를 사용하는 사람의 신체 크기에 따라 시트의 위치 등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체형인식프로그램을 비롯해 척추에 무게가 실리지 않는 가장 편안한 상태에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3단 무중력 기능이 있다.


또 온몸 구석구석 시원하게 스트레칭하는 기능, 손발 등의 부종을 완화 및 예방을 위한 에어마시지 기능, 스마트폰 연동 등의 첨단 기능과 최고급 시트를 사용해 안락함까지 갖췄다. 기존 제품에 비해 높은 사양의 기능과 소재를 사용했지만 가격대는 동일사양 대비 훨씬 경제적인 수준이라는 것이 전 대표의 설명.


무엇보다 미건의 제품은 안마를 해주는 롤러의 움직임이 섬세하고 부드러워 마치 사람이 손으로 안마를 해주는 듯 편안한 마사지가 가능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구미안마의자 흙 돌침대 전수용 대표는 “인체에서 가장 많은 노폐물이 쌓이는 곳이 엉덩이 부위다. 이 부분을 잘 풀어주어 노폐물이 잘 배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건강유지에 무척 중요하다”고 말한다.



“엉덩이 부분 즉, 골반과 회음부 등의 부위를 부드럽게 두드려주며 마사지하는 기능은 미건이 흙돌침대가 가진 독보적 기술이다. 이 밖에 사양에 따라 우울증치료 등에 적용되는 광선테라피를 경북 구미안마의자에 적용하는 등 다양한 신기술을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고급사양을 가진 MH_3000는 미건의 신기술이 집약된 제품. 신기술이란 이른바 ‘콰드로 기술’로 3D 입체마사지, 인체공학적 디자인, 무중력마사지, 광선테라피 등 미건만의 독보적인 경상북도 구미안마의자 렌탈 제작기술을 말한다. 



매장에 들러 체험 및 꼼꼼 비교 후 구입해야
전 대표는 “경북 구미안마의자 판매 및 렌탈은 온라인상의 상품평 등에만 의존하지 말고 반드시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제품별로 직접 체험을 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제품을 시연해보면서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이 충실하게 갖춰져 있는지 살펴보고 내구성, 기존 가구와의 조화 및 배치여건, 가격 조건 등을 꼼꼼하게 비교해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건돌흙침대 구미안마의자 렌탈은 다양한 가격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제품에 따라 발마사지와 어깨마사지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39개월 장기할부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구미점 0.5.4 - 4.5.2 - 7.0.7.0(원평동 1074-1)
취재 김성자 리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