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구미 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닭갈비)도배 장판 집수리 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7. 6. 12. 14:22

경북 구미시 상모사곡동(동장 이성수)에서는 엉퀄권사랑나눔봉사단(단장 권규태, 사진 가운데 하늘색 점퍼)에서 ‘17. 6. 10(토) 9시에 전문가로 구성된 봉사단원 10여명이 참여하여 사곡동 최*현(80세) 독거어르신댁에 도배, 장판 교체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개최하였다.



엉퀄권사랑나눔봉사단은 최OO 어르신은 고령에 혼자서 생활하고 있는 독거어르신이라, 동에서도 최근 방문하여 생일잔치 개최 및 겨울 이불빨래를 해 드렸으며, 이번 집수리도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하여 도배, 장판 교체 및 도색을 하여 좁은 방과 주방이 훤해졌다.



이성수 구미 상모사곡동장은 “형곡동에서 엉클권 닭갈비 맛집을 운영하고 있는 권규태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27개 읍면동 전역에 독거 어르신들과 불우 청소년을 위한 봉사활동에 늘 앞장서 주시고, 또 우리동의 독거어르신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봉사해 주신데 대해 무척 감사하다”고 단장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경상북도 구미시 엉퀄권사랑나눔봉사단은 매월 첫째주와 셋째 주 토요일 27개 읍면동의 독거어르신들을 모시고 삼계탕, 노래, 춤 공연 등 효잔치 뿐만 아니라, 매월 불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직업멘토프로그램과 강의 등으로 긍정적 마인드 배양하는 등 다각도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권규태 단장이 봉사를 시작하여, 명실상부한 구미지역의 최고의 모범봉사활동 단체로 회원 300여명이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