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타이베이 하계U대회 관광의 밤 대구 노보텔서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7. 6. 29. 16:50

자매도시 타이베이시 대구방문,
 'FUN TAIPEI 유니버시아드 관광의 밤' 개최



6. 28(수) 오후 7시 노보텔에서 타이베이시와 대구직항 대만항공사 타이거에어가 협력한 '펀 타이베이' 관광홍보설명회 개최



타이베이시 관광전파국은  2017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2017.8.19 ~ 8.30)와 연계하여 대회 개최를 기념하고 대구시 관광객의 자유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FUN TAIPEI' 홍보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천징쥔(陳景峻) 부시장이 주재한 이번 홍보설명회는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2017 타이베이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를 기념해 자매도시인 대구시 관광객의 자유여행 특가상품을 홍보하고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시 류준하 국제관계대사, 박동신 관광과장, 윤현 관광협회장, 오상연 주한 타이베이대표부 부산사무처장, 황슬훼이(黃世惠) 타이거 에어 상무장, 성화전달 주자들, 대구 여행업자 등이 참석하였으며, 계명대 '비사응원단'의 활기찬 안무와 대만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인 후치쯜(胡啟志)의 ‘수정구슬 및 후프’ 퍼포먼스로 색다른 감동까지 선사했다.



이번 타이베이 관광홍보설명회를 통해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기간 동안 대구-타이베이 직항을 통한 여행 독려하고자 타이거에어와 손잡고 초특가 편도 항공권을 출시할 것을 알렸다.



또한,한국 최대 규모 여행사인 하나투어, 모두투어를 통해 왕복 비행기표(위탁수화물 및 세금 포함)과 호텔 숙박(식사 포함), 여행보험 등이 포함된 3박 4일 호텔팩 한정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구매자에게 다양한 기념품과 혜택도 있다.



박동신 관광과장은 “자매도시인 타이베이시에서 8월에 개최되는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기간 중에 대구시도 타이베이에서 홍보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양 도시 간 활발한 교류로 양 도시 모두 관광활성화가 지속되기를 바란다. “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