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2017 인천 베이비페어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려

내일신문 전팀장 2017. 7. 11. 15:30

 

 

인천에서 처음 선보이는 업체 다수 참가
-출산준비부터 영유아자녀교육까지 한자리에


임신에서 출산, 육아 교육까지 육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2017 인천베이비페어가 (주)메세코리아 주관으로 2017년 7월 13일(목)부터 7월16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 1, 2홀 에서 개최된다.

 

 

180개사 300부스 규모로 개최되는 인천베이비페어는 유모차,카시트,아기띠 등 보육기 관련 국내외 제품들이 대거 참가하며 . 그 외에도 제대혈, 태교및 출산용품과 임산부 용품․ 임산부 서비스, 스튜디오, 오가닉의류 등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가 참가한다. 또한 동화책, 학습지, 영어도서 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동서적과 영유아제품, 교구등도 참가한다.

 

 

이번 인천 송도 베이비페어에서는 예비맘이나 어린자녀들을 위한 우리가족 안심 먹거리 업체들도 다수 참가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로컬푸드와 식품군을 만나 볼수 있어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베이비페어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던 업체들 외에도, 신규로 참가하는 업체들이 다수 참가하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안겨줄 예정이다.

 

 

송도베이비페어를 찾는 관람객을 위하여 전시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총 4,000명에게 선물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예비맘 1,000명에게 임신축하 선물증정 이벤트를 비롯하여, 구매고객 선착순 사은품증정 이벤트 등 각 업체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료는 일반 5,000원이다. 
 인천 송도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icbaby.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며,스마트폰이라면 “페어프리” 앱을 다운로드 후 전시회 무료입장권을 받으면 쉽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재  인천 송도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참가업체 체험단 진행과 사전등록 댓글이벤트, 블로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천 송도 베이비페어 문의 : 051-740-7704
www.icbab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