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엘씨텍(주) 사랑나눔 배식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7. 7. 13. 11:13

 

 

함께하는 밥한술로 더 행복한 첫 걸음 !
 - 엘씨텍(주) 봉사단체 인(人)사랑의 첫 봉사활동
 - 구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 나눔 배식봉사 활동 펼쳐
 - 매월 1회(둘째주 목요일) 정기적인 봉사활동 펼쳐나갈 예정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7월 13일(목) 구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엘씨텍(주) (대표 김영복) 인(人)사랑 봉사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 150명을 모시고 배식봉사 활동과 함께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봉사는 초복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김영복 대표를 포함한 6명의 엘씨텍(주) 인(人)사랑 봉사자들이 직접 배식과 식사도우미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입맛을 돋우는 맛있는 반찬을 준비할 수 있도록 50만원을 기탁했다.

 

한편, 엘씨텍(주) 인(人)사랑은 사원 30명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지난 6월 30일 발대식을 가졌으며, 오늘 봉사는 발대식 이후 처음으로 시작하는 봉사활동이다.

 

 

김경록 경영지원본부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동참한 직원들과 더 큰 격려와 덕담을 베풀어주신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배식봉사에 함께 참여한 백인엽 구미시 주민복지과장은 “세대간 소통과 지역발전의 핵심 동력인 봉사활동으로 어르신 섬김에 앞장서 주신 엘씨텍(주) 대표와 사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구미시에서도 어르신과 시민모두가 행복한 복지 1번지 구미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엘씨텍(주)은 ‘고객과 사원이 행복한 기업’ 비전을 가지고 유도무기 모터 개발․생산하는 방산업체로, 앞으로 매월 1회, 둘째주 목요일에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봉사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