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2017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창원세코 컨벤션센터

내일신문 전팀장 2017. 9. 6. 17:37

2017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창원세코 컨벤션센터
Gyeongnam Housing Interior Exhibition 2017

 

 

건축과 인테리어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17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가 10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창원세코(CECO, 창원컨벤션센터) 에서 개최된다.

 

2017년 최신 건축자재와 정보를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경상남도, 창원시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들은 물론 전국 각지의 100개사 업체가 참가해 건축자재, 전원주택, 주택시공, 인테리어, 태양열, 조명, 공구, 스마트홈, 가구, 가전, 홈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경상남도는 동부경남 대표도시인 창원, 진주 국제 혁신도시, 대규모 산업단지, 신도시, 귀농귀촌사업 등 다방면의 건축사업이 진행되고 있고 특히, 창원시은 친환경 전원마을 주거단지 조성사업을 추진중이다. 이번에 조성하는 친환경 전원마을은 고단열, 태양광을 기본으로 한옥, 양옥, 황토집등 다양한 스타일의 주택으로 진행되어 창원지역 건축사업에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보인다. 그에 따라 관련 주택시공 사업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이번 행사는 건축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근 셀프 인테리어 인기를 반영하듯, 최신 건축,인테리어 정보를 비롯한 생활과 공간의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실내.외 구조재, 단열재, 내외장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창호재, 가구/홈인테리어, 건축자재 등 전 품목을 직접 체험하고 살펴 볼 수 있으며 건축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젊은층이 많이 늘어난 만큼 트렌디하고 디자인이 뛰어난 인테리어 자재와 관련 소품들도 만날 볼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 전시회는 10월 12일~15일까지 4일간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관람객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경남건축인테리어 홈페이지
(www.livingexpo.co.kr)에서 사전등록하거나, 스마트폰이라면 “페어프리”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참관 및 관련 문의는 051-740-7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