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 오비맥주 불우이웃돕기 2년 연속 1천만원 성금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0. 24. 16:51

오비맥주(주) 대구 지점,‘불우이웃돕기’행사 참여
- 1천만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 -

 

오비맥주(주) 대구 지점(지점장 정연종) 임직원 일동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지역민의 어려움을 돕는데 이바지 하고자 10월 24일(화) ‘불우이웃돕기 캠페인’에 참여하여 2년 연속 1천만원의 성금을 대구시를 통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정연종 지점장은 “오비맥주(주) 대구지점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운동을 계획하고 실천하고 있으며, 항상 지역민과 소통하고 소외계층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정성과 노력을 모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비맥주(주)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을 2회부터 4년간 지속적인 메인 협찬사로 매년 행사가 발전 되도록 파트너쉽 구축을 마련하여 매년 획기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지원을 통한 시민의 치맥페스티벌 만족도 증대에 기여 하였다.

 

 

아울러, 대구 오비맥주는 치맥산업협회 및 대구시와 함께 치맥페스티벌 발전을 위한 시민참여시설, 시민편의 서비스, 건전한 음주문화 캠페인 등의 시민 친향적인 마케팅 지원 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대구 오비맥주 지점 임직원 모두는 지역 불우이웃돕기 회사방침을 살려 관할 구청을 통해 불우이웃돕기 기금 활동에 공헌 하고 있다.

 

대구 오비맥주  정연종 지점장은 “이번 불우이웃돕기 캠페인 참여를 통해 나눔의 경험이 또 다른 나눔으로 이어져 나눔과 사랑이 가득한 사회가 되도록 오비맥주(주) 대구 지점이 앞장서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