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경북 구미 웃찾사 개그맨 총동원 장사익 콘서트 팬텀싱어2

내일신문 전팀장 2018. 1. 29. 14:18

경상북도 구미문화예술회관(관장 김성호)은 2018년 첫 기획공연으로 “새해 행복맞이 웃찾사” 공연을 강동문화복지회관에 올리는 것을 필두로 장사익 콘서트 팬텀싱어2 등이 준비되고 있다.

 

 

이번 구미 웃찾사 개그맨 콘서트 공연은 SBS 웃음을찾는사람들  강성범, 장재영, 홍윤아 외 다수 출연자들이 TV보다 더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 관객과 함께 참여하는 레크레이션과 이벤트로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즐기는 공연으로 준비된다.

 

 

특히 경북 구미특별시라는 코너는 시가 대한민국 수도가 되어 지방서울과 바뀌어 진행되는 코너 등 유쾌한 꽁트형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구미장사익 콘서트 팬텀싱어2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화예술회관 김성호 관장은 “희망찬 새해 가족 모두가 웃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구미 웃찾사 개그맨 콘서트 장사익 팬텀싱어2 공연을 올 해 기대작으로 마련했으며”, “문화예술회관의 공연장 문턱을 낮추고 시민에게 보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제공하여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 삶의 활력소가 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경북 구미문화예술회관은 구미 웃찾사 개그맨 콘서트 공연에 이어 오는 3월 국악한마당(봄 노래, 꽃 노래), 4월 장사익 단독 콘서트(꽃핀 듯 눈물인 듯), 5월 가정의 달 가족사랑 콘서트로 “팬텀싱어2”의 우승팀 포레스텔라 단독 콘서트를 기획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번 구미 웃찾사 개그맨 콘서트 장사익 단독 공연 팬텀싱어2 등으로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연간 시즌별 테마공연, 세대별·장르별 공연으로 구미시민 모두가 문화로 행복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