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경북노인장기요양협회 구미장천종합복지회관 영화 궁합 상영 어르신 반응은?

내일신문 전팀장 2018. 3. 30. 17:44

경북 장천면(면장 류은주)에서는 2018. 3. 29(목) 18:00 구미장천종합복지회관 대강당에서 농촌지역 문화생활에 소외된 어르신 및 지역주민들을 모시고 경북노인장기요양협회 주관으로 영화 궁합 상영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단법인 경북노인장기요양협회에서는 식전행사로 민요, 색소폰 연주로 즐거움을 선사한 후 영화 궁합 상영을 하였으며, 지역어르신 및 주민들을 위하여 간식을 제공하여 구미장천종합복지회관을 찾아오신 어르신 및 지역주민들에게 행복을 전해 주었다.

 

 

문상현 경북노인장기요양협회장은 구미장천종합복지회관 경로당 및 지역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달래고 우수한 영화 궁합 상영을 스크린을 통해 문화여가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감사함을 전하였다.

 

 

이 날 구미장천종합복지회관 부근 지역 어르신들은 “거동도 힘들고 기동력도 부족하여 외출할 생각도 하지 못하는데 민요, 색소폰, 영화 궁합 상영 등으로 재미나고 생활의 활력소가 되고 신이 난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류은주 면장은 구미장천종합복지회관 궁합 영화 상영 및 노인복지 증진에 항상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경북노인장기요양협회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아울러 참여하신 어르신 및 주민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