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대구중앙도서관 초등학생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내일신문 전팀장 2018. 7. 4. 10:20

대구중앙도서관(관장 장해광)은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책과 인문학 및 교과 연계 체험 활동을 통해 올바른 인성함양 및 창의력을 신장시킬 수 있는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8월 6일(월)부터 8월 9일(목)까지 4일간 운영한다.

 

 

대구중앙도서관 초등학생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강좌는 ▲다양한 그림책을 읽고 미술‧음률‧요리활동을 통해 창의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창의 쑥쑥 재미있는 책놀이(초1-2)’가 있다.

 

 

또다른  대구중앙도서관 초등 방학 특별프로그램은 ▲과학 동화를 읽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과학이론을 쉽게 배울 수 있는 ‘호기심 톡톡 과학동화 읽기(초3-4)’,가 좋다.

 

 ▲한국미술의 대표적인 예술가와 그림을 살펴보고 토론 및 만들기 체험을 통해 인문학적 소양을 높일 수 있는 ’한국미술사와 함께하는 초등 인문학(초4-6)‘ 이다.

 

 

대구중앙도서관 초등학생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은 7월 10일(화) 오전 10시부터 7월 20일(금)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tglnet.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구중앙도서관 특별프로그램 등 모든 강좌는 무료(단,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로 운영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구지역평생교육정보센터(☎ 231-2050~5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