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2018 김천 일자리 한마당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8. 9. 11. 11:29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2018년 고용혁신프로젝트

경북여성 고용브릿지 김천 일자리 한마당 개최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센터장 장애란)는 오는 9월 12일(13시), 2018년 고용혁신프로젝트 경북여성고용브릿지「2018 김천 일자리 한마당」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의 경력이 단절된 여성과 여성채용기업간의 미스매칭을 해소하여 고용을 확대하고, 1사 1청년 더 채용하기를 통해 청년층 취업률을 높이고, 고용노동부, 경상북도, 김천시가 주최하고,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새일센터, 김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 상공회의소, 경북보건대학교,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 등이 주관하는 큰 채용행사이다.

 

 

이날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2018 김천 일자리 한마당 행사에는 현장참여 43여개의 경상북도 여성채용기업과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이력서 사진촬영, 이미지메이킹, 타로관, 지문적성검사 등)도 실시할 예정이며, 현장면접을 통해 생산직과 사무직, 전문직 등 채용하고, 여성, 청·장년 인턴 등 정부 인력지원 사업 및 다양한 구인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2018 김천 일자리 한마당 행사는 일자리를 열망하는 청년층을 비롯해 장년층과 여성 등 취약계층에게도 좋은 일자리를 소개하고, 구인난을 겪고 있는 기업과의 만남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지역기업들에 적절한 인력들이 채용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제고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