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선산청년회의소 김상철 부시장 인구 2만 시대 신년인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9. 1. 8. 15:47

경북 선산읍(읍장 박종수)에서는 1월 7일(월) 11:00 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김상철 구미시부시장 구미 선산청년회의소 등 유관 기관단체장 및 읍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구미 선산청년회의소(회장 김석구)에서 주관한 이날 신년회는 선산읍 발전과 읍민화합을 위한 신년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상견례, 나라안녕기원 만세삼창, 기념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 후에는 부녀회에서 준비한 떡국을 함께 먹으며 새해 정담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구미 선산청년회의소 김석구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젊은 패기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살기좋은 고장, 활기 넘치는 내고향 선산을 만들기 위해 청년회의소 회원 모두가 열심히 일하겠다며 신년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구미 선산청년회의소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김상철 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 기해년에는 황금돼지 기운 받아 행복하고 풍선한 복이 넘치는 선산읍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바쁘신 와중에도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신 분들의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였다.

 

 

인구 2만 시대를 준비하는, 농업행정의 중심인 선산읍은 올해 읍승격 40주년으로 지역과 이웃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더욱 더 발전하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