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신용보증재단 채용 법률 세무 회계 등 9개 분야 총 32명 전문가 모집

내일신문 전팀장 2025. 3. 17. 07:32
반응형

대구신용보증재단(이사장 박진우, 이하 대구신보)은 소기업·소상공인의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 및 컨설팅을 담당할 외부 전문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대구신용보증재단 채용 모집은 경영개선 교육과 경영애로 해소를 위한 1:1 전문가 밀착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9개 분야에서 총 32(강사 15, 컨설턴트 17)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법률, 세무·회계,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인사·노무, 금융·재무, 정부사업·빅데이터 활용, 마인드함양, 창업지도 등 총 9개 분야다. , 강사와 컨설턴트는 중복 지원이 불가하므로, 지원자는 역할을 구분하여 신청해야 한다.

 

지원 자격은 강사의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해당 분야 강의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등이며, 컨설턴트는 컨설팅 실무 경력이 1년 이상이고 최근 3년간 소상공인 대상 컨설팅 실적이 20회 이상인 자 등이다.

 

대구신용보증재단 채용 기간은 2025321()까지이며, 지원자는 신청 서류를 이메일(dgsinbobiz@ttg.co.kr) 또는 대구신보 기업성장지원센터로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발 절차는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전문가는 20251231일까지 대구 지역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경영 지도와 맞춤형 컨설팅을 수행하게 된다.

대구신용보증재단 관계자는 역량 있는 외부 전문가를 통해 차별화된 경영 지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문성과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신용보증재단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재단 기업성장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