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안동 어린이날 행사 실내 공연 뮤지컬 앤서니브라운의 겁쟁이 빌리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내일신문 전팀장 2025. 4. 30. 01:15
반응형

경상북도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어린이의 인격을 존중하고 행복을 도모하기 위해 지정한 경북 안동 어린이날 행사 10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기획공연뮤지컬 앤서니브라운의 겁쟁이 빌리202555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웅부홀에서 진행합니다.

안동 어린이날 행사 실내 공연 뮤지컬 앤서니브라운의 뮤지컬 겁쟁이 빌리는 영국의 동화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그림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으로 걱정 많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자신감 향상 공연으로 분리불안을 겪고 있는 아동의 심리를 다루고 있는 공연입니다.

 

걱정 인형들을 통하여 빌리가 겪는 불안과 공포에 대한 내면적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사랑이 많은 다정한 할머니와 불안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자신감 있는 아이로 성장하는 과정을 표현합니다.

 

화려한 영상과 조명으로 원작의 그림과 색감을 무대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볼거리가 있는 무대와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는 연기력과 표현력을 더 해줄 음악이 함께하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어린이의 건강과 행복을 축복하고 올바르고 슬기롭고 씩씩하게 자라도록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고자 노력하며, 코로나19로 마음껏 뛰어놀지도 못하고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철저한 공연장 관리와 방역속에서 진행되는뮤지컬 겁쟁이 빌리로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이 되길 기대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025 안동 어린이날 행사 실내 특별기획공연뮤지컬 겁쟁이 빌리의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3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