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골반교정 원평동 부광 허리디스크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0. 30. 17:17

구미골반교정 허리디스크 관절염 등을 치료하는 부광한의원은 중앙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걸음걸이가 달라지고 다리길이가 다르며 허리가 아픈 경우에는 골반틀어짐의 현상에 주목해야 합니다. 바른자세를 유지하고 균형이 잘 잡힌 체형을 만드는 데 가장 효과적일 뿐만아니라 디스크 관절염 등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여성들이하는 요가 필라테스 등은 매우 바람직하고 좋은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건강할 때 말입니다. 그러나 구미골반교정 부광은 이것이 틀어지면 성장기에는 휜다리로 발전할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또 자세가 바르지 못해 수험생들에게는 집중력 저하로 이어 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 구미골반교정 부광은 청소년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측추측만증도 골반 척추 등 틀어짐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신체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성장기에는 몸의 균형이 잘 잡혀야 성장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앉아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은 청소년기에 구미골반교정 부광에 내원하셔서 틀어짐의 현상을 바로 잡아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측만증이나 목의 통증, 어깨의 뭉침 현상으로 통증이 발생하고 또 더나아가 목 허리디스크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거북목, 일자목 현상에도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구미골반교정 치료를 하다보면 여학생의 경우 생리불순 생리통 등의 현상으로 통증이 심해 질 수 도 있다는 것을 설명 드립니다. 체질의 변화에 따른 비염이나 면역력저하로 인한 잦은 감기에 노출되어 약을 달고 살아야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구미 부광의 한방치료는 골반교정 추나요법 등을 하게 됩니다. 우리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척추가 바로 설 수 있도록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주는 운동치료도 실시하게 됩니다. 또 침과 뜸 부항 등을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침도요법을 통해 치료를 하게 됩니다.

 

 

구미골반교정 허리디스크 치료를 하는 부광한의원은 오랫동안 중앙시장내에서 진료를 해왔으며 많은 분의 소개로 지금까지 왔습니다. 진료를 잘 해주셔서 고맙다는 말씀도 잊지 않고 해주십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바른자세 유지와 규칙적인 운동 등 본인의 관리가 뒤따라야 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