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한방성형 부광 사각턱 얼굴축소 구미안면비대칭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0. 31. 10:02

구미한방성형 주름제거 사각턱 안면비대칭 시술을 하는 원평동 중앙시장 내에 위치한 부광  한의원은 우리고유의 매선요법을 통해 진료하기 때문에 수술 등에 의한 부담감이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중 구미안면비대칭은 치료해야 할 한방(韓方)성형(정안)의 한 분야라고 말씀드립니다. 의료인이 의학적인 접근과 임상에 의한 시술을 해야하는 질환이지요. 이것을 허가 받지 않은 불법적인 사설기관에서 의료행위를 통해 교정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 될 수 도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구미한방성형 부광은 주름제거 및 안면비대칭과 사각턱 등의 치료에 있어서 얼굴만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 두상 전체를 보고 이어서 몸 전체의 균형을 보면서 치료를 하게 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몸이 틀어지고 휘어져 있거나 척추 등이 바르지 않게 되어 있는데 얼굴만 가지고 그곳에서 해법을 찾으려고 한다면 치료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구미한방성형 부광은 이러한 것에 대해 단지 미용상의 문제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하는데 골반교정 척추교정 목 허리디스크 등의 치료를 통해 몸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고 잘못 된 척추질환을 바로 잡으면서 몸의 균형을 맞추기 때문에 그 예후가 좋은 것입니다.

 

 

구미 부광은 한방성형을 통해 우리 몸이 건강해지고 아름답게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이들어 보이는 입가 눈가 미간 등의 주름을 제거하고, 안면비대칭 사각턱 등의 경우에는 얼굴의 밸런스와 균형을 맞추어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장육부는 건강한지 소화불량은 없는지 등도 진단하게 됩니다.

 

 

우리 몸은 균형이 맞아야 아픈 곳이 줄어들고, 얼굴색이 좋아지게 됩니다. 단지 그 부분만이 아닌 연관된 곳을 따지고 유추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구미안면비대칭 한방성형을 통해 건강하고 맑고 밝은 좋은 모습이 되기를 기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