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하트귤/대구하트귤/제주하트귤]웰빙샵 제이엔케이샵의 하트귤 인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1. 12. 6. 17:41

 

[하트귤/대구하트귤/제주하트귤]웰빙샵 제이엔케이샵의 하트귤 인기

 

 

하트귤이 인기다. 하트귤은 말 그대로 하트 모양의 귤이다. 일반귤이 동그랗다면 하트귤은 하트모양으로 생겼다. 사랑의 정표인 하트귤이 크리스마크 연말연시 선물은 물론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용으로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하트귤/대구하트귤/제주하트귤] 인기짱 맛짱 하트귤

 

겨울철 최고의 과일은 뭐니뭐니 해도 귤! 좋고 우리가 흔히 보고, 쉽게 먹는 겨울철 몸에 좋은 최고의 비타민 과일이다. 동그란 모양의 귤은 어디서든 껍질을 벗겨 새콤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이 귤이 하트모양을 하고 있다. 바로 하트귤이 그것이다. 그 신기함과 독특함에 쉽사리 먹어버리기 힘들 것이다. 한창 귤의 계절이 다가오는 요즘, 하트모양을 한 ‘하트귤’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하트귤/대구하트귤/제주하트귤] 하트모양 틀에서 자라는 하트귤

 

하트귤은 제주도에서만 생산되는 의장등록증을 획득한 특허상품이다. 말로만 하트가 아니라 실제로 생긴 모양이 하트라 호기심을 끈다. 귤이 하트모양으로 될 수 있는 것은 성장 시기에 하트모양의 틀 안에 귤을 넣어 자연스럽게 하트 모양을 갖춘다고 한다.

 

 

하트귤은 4~5월 중 하트틀을 씌우면 11월쯤 오렌지색의 탐스런 하트귤이 된다고. 재배시 귤 하나하나에 하트모양의 틀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정성이 많이 들어 생산량도 많지 않다. 틀을 이용하기 때문에 미리 주문을 하면 귤껍질에 무늬나 이름을 새길 수도 있다 한다.

 

 

 

[하트귤/대구하트귤/제주하트귤]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세요

 

하트귤을 접한 소비자들은 "신기하네요. 하나 찜하고 싶은데요?", "너무 예뻐요", "우와"라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모양이 하트이다 보니 한번 더 눈길이 가기 때문이다.

웰빙샵(제이엔케이샵) 김연기 이사는 “일반 귤의 크기보다 조금 더 큰 품종으로 한눈으로 봐도 큼직하고 선명한 하트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사랑을 전한다. 또한 일반 귤에 비해 당도가 높고 맛이 좋아 웰빙 과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또 “하트귤은 일반귤과는 다른 예쁜 모양 때문에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 분들께 선물용으로 좋다”며 하트귤을 선물 받은 사람들은 대부분 만족스러워 한다고 한다.

 

 

 

[하트귤/대구하트귤/제주하트귤]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

 

예쁘게 포장된 하트귤로 프로포즈를 받는다면 선물하는 사람의 섬세한 배려가 느껴지고,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아이들에게 전하는 하트귤은 교육용으로도 좋고, 과일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먹게 되는 등 반응이 매우 좋다고 한다.

 

 

하트귤은 선물용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다소 식상한 트리 장식보다 하트 귤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한다면 색다른 멋으로 보는 이가 즐거울 뿐 아니라 시즌이 끝난 후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현재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웰빙과일, 선물용으로 판매를 중이며, 하트상자 포장은 3,900원, 선물용 한 상자는 15,000원 정도다.

 

 

 

하트귤은 각종 기념일이나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연시 선물로 몸에 좋고 맛도 좋고 의미도 있는 이색 과일 ‘하트귤’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건강을 함께 선물해보면 어떨까.

 

 

 

문의 웰빙샵(케이엔케이샵) 070-8701-2898

취재 내일신문

 

하트귤 옥션 구매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