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지산동 발전협의회] 지산동 강종규 동장 김경태 회장 등 정기총회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2. 1. 10. 09:23

[구미 지산동 발전협의회] 지산동 강종규 동장 등 정기총회 개최

 

경북 구미시 지산동(동장 강종규)에서는 지산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수태, 정하영 시원의원을 비롯한 발전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산동 발전협의회(회장 김경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구미 지산동 발전협의회 회의에서 발전협의회 회장과 각 단체장들은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덕담으로 시작 되었으며, 시정홍보 및 결산보고, 회칙개정 순으로 진행되었다.

 

구미 지산동 발전협의회에서는 아울러, 김경태 발전협의회장은 올 한해 지산동 발전을 위하여 더욱 열심히 노력 하겠으며, 지산동 장학기금조성추진위원장으로서 구미시장학재단 기금조성에도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장학기금으로 일백만원을 기탁하였다.

 

구미 지산동 발전협의회에서는 한편 강종규 지산동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작년 한해 모든분들께서 많이 도와 주어서 지산동에 큰 성과가 있었으며, 올해는 오랜 주민숙원사업이던 도시가스설치, 지산동 생태공원 진입 도로개설, 도시계획도로 개설 등 많은 사업들이 시행될 계획이며, 희망이 있고 사람이 모여드는 살기좋은 지산동이 될것이라 전했다.

 

구미 지산동 발전협의회에서 이수태, 정하영 시의원도 지산동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뛸 것을 약속하였으며, 동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