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루마썬팅/구미제일카프라자]구미루마썬팅 공식지정점 구미제일카프라자

내일신문 전팀장 2012. 1. 4. 16:50

[구미루마썬팅/구미제일카프라자]구미루마썬팅 공식지정점 구미제일카프라자

구미루마썬팅 1호점이며 구미루마썬팅 공식지정점인 구미제일카프라자 오범철대표는 “자동차들을 보면 거의모든 자동차들이 창유리 뿐만아니라 차의 요소요소마다 제각각의 각양각색의 인테리어를 하고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구미서 루마썬팅을 오래 시공하다보니 알고하는경우도있고 모르고 남이 하니깐 따라서 하는경우도 허다하다”고 한다.

 

그래서 구미루마썬팅 1호점이며 구미루마썬팅 공식지정점인 구미제일카프라자 오범철대표에게 몇가지 차량에 관한 인테리어 상식을 알아보았다.

 

구미루마썬팅 Q. 올바른 선팅필름 혹은 어떤종류의 썬팅이 가장좋다고 생각하시나요?

구미제일카프라자 A. 먼저 가장많이 선호하고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시공과 그에따른 보증이 선행되야 한다고 봅니다. 지금은 단순히 차유리에 색을입힌다는 개념이 아니고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져가면서 유해한 자외선의 완벽한 차단은 물론 높은 열차단까지 요구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일부저가 국산제품의 IR화학액에의한 열차단필름의 경우는 1년이채 지나지않아 약품이증발되어 제기능을 못하는경우가 허다합니다.

열차단재로 크롬이나 세라믹이 코팅된 필름이라면 반영구적인 내구성을 기대할 수가 있겠죠 특히 요즘은 유통경로를 알 수 없는유사필름까지판을치고있는데요. 아무래도 어떤브랜드를 떠나 전문공식시공점에서 시공을 받으시면 적어도 속는일은 없을겁니다 저야 루마썬팅필름 점주로서 루마필름을 당연히 권하고 싶고요 자부심또한 아주큽니다.

 

구미루마썬팅 Q. 겨울철 많이하는 경보기는 어떤종류가 있으며 무슨기능을 하나요.

구미제일카프라자 A. 경보기는 여러 가지 종류가 많습니다. 이것또한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가장선행되야 한다고 봅니다 어렵게 경보기시공했는데 1~2년후에 회사자체가 없어진다면 고장발생시에 황당할 따름이죠 그동안 용품업계에서는 무수히많은 경보기 업체가 생겨나고 없어졌는데요.

오랫동안 사용되어지는 경보기를 우선선택해야 되겠죠. 요즘은 스마트키 차량이 많이 나오면서 경보기작업을 많이 안하는편인데요 리모컨을 따로구입하지 않고도 순정스마트키로도아주편리한 기능의 스마트키 경보기도 있으니 겨울철예열이나 난방 후열을위해 권해드리고 싶네요.

 

구미루마썬팅 Q. 유리막코팅이나 언더코팅은 꼭해야 하나요?

구미제일카프라자 A. 아닙니다 유리막코팅은 꼭하실필요는없고요 단지 장점은 새차를 구입했을 당시의 광택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됨은 물론이고 생활스크레치(일명잔기스)의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죠 먼지가 붙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세차도 자주안하셔도 될거고요

그리고 언터코팅은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구미지방에도 눈이 많이오는 관계로 염화칼슘을 많이 뿌리는데요 소금기가 하부에 부착되면 부식이 발생되어 리프트에 차를 올려보면 벌겋게 녹슬어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예방차원이죠. 수성우레탄재질로 시공시엔 하체소음감소에도 탁월하고요 유성으로 했을경우엔 메케한 냄새 때문에 한동안은 견디기 힘들죠.

요즘엔 친환경수성우레탄제품도 많이 개발되어 저렴한 비용으로도 시공할수 있으니 눈이오기전에시공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구미루마썬팅 Q. 혹시 다른자동차 인터리어에 관한 정보는 얻을수 없을까요?

구미제일카프라자 A. 대부분은 아니지만 차유리에 곰팡이 핀것처럼 아무리 닦아도 닦이지도 않고 얼룩이 묻어있는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전면유리가 예전에는 선명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탁하고 선명하지 않다면 유리곰팡이로 의심됩니다.

아니면 나무밑에 주차해놓거나신축건물이나 전봇대밑에주차했는데 비맞은 것 처럼얼룩이 졌다면 나무밑은 나무수액 신축건물은 시멘트에서흘러나온빗물 전봇대는 애자에서 흘러나온 산성수일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지우고 싶어도 지워지지 않는다면 가능한 빨리 그라스케어란 공법으로 지워야 됩니다 몰라서 못하는경우가 대부분이지요 대구경북유일하게 저희매장만이 할 수 있는작업입니다. 구미루마썬팅 1호점이며 구미루마썬팅 공식지정점인 구미제일카프라자에 한번 들르셔서 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도움말 구미루마썬팅 제일카프라자(루마 구미공식시공점)

오범철 대표 (054-443-3332)

글‧사진=내일신문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