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시 자연보호회원 연수 및 평가대회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10. 10:24

경북 구미시 자연보호회원 연수 및 평가대회 개최
       - 자연보호운동 추진 실적 종합평가 결과
         ∙ 최우수 읍면동 도량동(인구 14,000명 이상),  비산동(인구 14,000명 이하)
         ∙ 최우수 협의회 광평동 선정

 

 

경북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회장 천명석)에서는 12월 9일(수)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남유진 구미시장, 김익수 구미시의회 의장 등 300여 명의 자연보호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자연보호회원 연수 및 평가 대회」를 개최했다.

 

 

경북 구미시 자연보호회원 연수 및 평가대회 행사는 ‘기후변화와 물,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의 특강을 시작으로 밸리댄스 공연, 한마음 화합행사, 의식행사, 유공자 및 우수 읍면동 위원회 시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평가 결과 최우수 읍면동은 도량동과 비산동, 최우수 협의회는 광평동이 선정되었다.

 

 

경북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는 매년 한 해 동안 추진한 자연보호운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 회원 및 위원회를 발굴․시상하여 자연보호 회원으로서의 사명감 부여와 회원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짐하는 연수 및 평가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지난 38년 동안 자연보호운동 발상지 구미의 시민으로서 꾸준히 자연보호운동의 범국민적 실천 도모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신데 대하여 고맙다” 는 격려의 말씀과 앞으로도 회원들의 화합을 통해 43만 시민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안겨주는 단체로 거듭나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