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국회의원 선거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 여론조사결과 공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 27. 12:26

구미국회의원 선거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 여론조사결과 공표

 

 

새누리당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기  제20대국회의원선거 구미시갑 선거구를 대상으로 2016년1월 18~20일(여의도리서치센터조사, 의뢰 일요시사)여론조사결과를 공표 했다.

 

 

구미갑 지역구에 거주하는 만19세이상 남여를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는 구자근29% 황희덕4% 백성태11% 백승주16% 채동익4%로 조사되었다는 것. 당초 예상과 달리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의 지지도가 백승주 예비후보를 큰 포인트(13%)차로 앞선 결과로 나왔다.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 측 캠프 관계자는 "TK(대구경북)에서 이제 더이상의 꽃꽃이 공천은 받아 들일수 없다는 민심을 확실히 보여주는 것이라 볼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구미에서 태어나 초,중,고를나왔고 현재 까지도 부모님을 모시고 구미에 살고 있고 기초시의원4년 광역도의원6년 등 10여년의 정치 활동으로 그누구보다도 지역의 현실과 시민의 마음을 잘아는 구미의 작은거인 구자근 구미갑 예비후보야 말로  진정한 지역민의 대변인이라 할수 있다"고 말했다.

 

이 결과에 대해 구자근 예비후보는 "여론조사 결과에 대해 구미시민의 마음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하면서도 더 낮은자세로 더욱더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구미시민과 함께 할것을 약속 하면서  저 구자근을  계속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선관위 여론조사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