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이성춘 구미을 예비후보의 특별기자회견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2. 16. 14:55

이성춘 구미을 예비후보의 특별기자회견 개최
   - 시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한 예비후보의 공개 합동 TV토론 제안
   - 후보자들 간의 클린경선 서약 다짐

 

 

제20대 국회의원 구미(을) 이성춘(새누리당 국방안보분과 부위원장)예비후보는 16(화) 11:00 구미시청 열린나래실에서 많은 시민과 언론사 관계자들의 관심속에서 특별기자회견을 개최하였다. 그 내용은 경선후보자 합동 TV공개토론 제안과 클린경선 다짐, 새누리당 공천룰에 대한 입장 표명이었다.

 

 

이성춘 구미을 예비후보는 “ 지금의 지역정치 상황은 예비후보자들이 난립한 가운데, 특정인의 당선을 위해 당내 영향력 있는 인사가 편파적인 발언을 공공연히 하고 있으며, 내가 돋보이기 위해 matador식의 상대방 흠집 내기 조짐이 보이는가 하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당의 공천권만 받아보자는 후보자들 간의 갈등이 정치인들의 위상을 깎아 내리는 원인이 되고 있는 실정”임을 강조하면서 “이런 불합리하고 부도덕한 여건을 극복하고 유권자들께서 올바른 선택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감히 예비후보들의 공개 합동 TV토론과 클린경선 서약을 제안하는 바입니다.”라고 특별기자회견 변을 통해 말하였다.

 

 

또한 “그동안 우리 구미지역은 경제 불황, 의정활동 미흡, 성폭력 등 좋지 않은 일들로 언론을 장식했었지만 대망의 병신년 새해를 기점으로 ‘새로이 도약하는 구미, 한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구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힘을 합칩시다.”라고 하면서 특별기자회견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