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의료법인 판교 메디피움, 농협 성남유통센터업무협약 체결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1. 16:17

의료법인 메디피움은 1일 농협 성남유통센터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우리 농수산물 소비촉진 및 농협 성남유통센터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식은 농협 성남유통센터 김종길 사장과 의료법인 메디피움 장영준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우수한 우리 농수산물 소비 촉진 ▲지역민 건강을 위한 수준 높은 의료복지서비스 제공 ▲양 기관의 발전 및 우호 증진을 위한 협력 등지역 발전을 위한다양한 상생협력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농협 성남유통센터 김종길 사장은“판교를대표하는의료기관으로다양한사회공헌활동을해온메디피움와협력하게되어기쁘다”며 “지역사회가건강하게성장할수있는다양한사업을함께진행”할것을약속했다.

 

 

의료법인 메디피움 장영준 이사장은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수산물 이용은 물론 적극적 상호 협력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판교에 있는 의료법인 메디피움은 건강검진을 중심으로 내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치과, 정신건강의학과를 비롯한 10개과 원스톱 진료시스템을 구축한 병원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및 성남시 보건소 치매검진 지정병원으로 성남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꾸준히 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