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불임클리닉/자궁근종/무월경/난임치료]아랫배가 차가울 때 체질개선을

내일신문 전팀장 2013. 3. 30. 11:31

[구미불임클리닉/자궁근종/무월경/난임치료]

아랫배가 차가울 때 체질개선을

구미불임클리닉을 중점진료하는 형곡동 메리디안한의원은 차병원 입구 사거리에 위치한 해피맘산부인과 옆 동우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은 오랫동안 불임 난임 무월경 생리통치료 등 여성질환을 중점진료 해 왔다.

 

 

최근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에 불임으로 고민해 오던 임은희(36,가명)씨가 내원했다. 임씨는 1년이 넘는 무월경 증상에 호르몬 치료를 받아 았다고 했다. 하지만 호르면 치료를 받는 순간만 일시적으로 호전될 뿐 원인적인 치료가 되지 않는 것 같다고 했다.

 

 

구미 송정동에 사는 임씨는 무월경과 불임으로 고심하던 중 임신에 성공한 지인의 소개로 메리디안을 찾게 되었다고 한다. 맥진 문진 체질검사 등 각종 종합 검사를 한 후 결과를 본 김 원장은 임씨에게 다른 병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임씨가 불임 난임 등으로 고생하며 시댁의 시달림과 임신을 위해 몸에 좋다는 것은 모두 코를 틀어막고 먹을 정도로 웬만한 것은 다 먹어 봤다며 그간의 고생을 해 온 마음의 병에 대한 이야기를 한 것이다.

 

 

임씨는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에 내원하기 전까지 홧병에 걸릴 정도로 마음의 상처가 깊었다고 설명했다. 김영표 원장은 걱정, 분노, 스트레스 등은 자궁이나 갑상선 쪽으로 많이 안 좋아질 수 있으며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기에 그에 대하나 처방도 함께 병행 했다.

 

 

또 침 뜸 등을 통해 뭉친 어혈을 풀어주는 한방치료를 통해 혈액의 흐름이 온 몸으로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랫배가 지나치게 찬 임씨의 체질특성에 맞는 체질한약을 처방해 성공적인 임신을 위한 환경 조성을 해 나갔고 임씨는 그토록 바라던 임신에 성공할 수 있었다.

 

 

▶메리디안한의원 홈페이지(클릭)

▶메리디안한의원 블로그(클릭)

구미 불임치료 여성질환 중점진료

구미 메리디안한의원

문의: 054)455-8275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