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경북 구미 금오공대 kit캠퍼스사진 공모전 입상작 시상식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17. 09:32

구미 금오공대 kit캠퍼스사진 공모전 입상작 시상식
손지연 학생 ‘추억’, 영예 대상, 학생, 시민 등 총 140 작품 응모, 16 작품 입상

 

 

금오공과대학교(총장 김영식)는 지난 15일 본관 접견실에서 ‘제4회 kit캠퍼스(상반기) 사진 공모전 입상작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선 대상 1명을 비롯해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 장려상 6명, 심사위원 특별상 2명 등 총 16명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이번 시상식은 금오공대가 대학 캠퍼스를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기 위해 시행한 ‘캠퍼스 사진 공모전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4월 1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실시된 기간 동안 시민과 학생, 교직원 등이 140 작품을 응모했다.

 

 

대상을 차지한 손지연 학생(금오공대 산업공학부 4년)은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캠퍼스의 아름다운 공간과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다.”며 “대학 생활에 잊지 못할 기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영식 금오공대 총장은 “아름다운 캠퍼스를 지역민과 학생들의 소통의 장으로 만들고자 공모전을 시행하고 있다.”며 “시민과 학생 여러분이 금오공대의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아끼고 사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오공대는 대학이 보유한 시설과 환경을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2013년부터 상·하반기 캠퍼스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공모전과 연계해 올해 초 ‘2015 kit캠퍼스 사진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를 금오공대와 구미근로자문화센터 등에서 3회에 걸쳐 전시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