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 형곡1동 어르신 초복 삼계탕 대접 및 위안공연

내일신문 전팀장 2016. 7. 14. 15:07

맛있는 나눔 봉사단

어르신전당 공연단의 합창, 춤, 노래로 볼거리 제공


구미 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7월 14일(목) 12:00 맛있는 나눔 봉사단(단장 김춘희)이 주최하고 서울떡집, 메트로호텔, 형곡새마을금고, 강경식품, 김천청과 후원으로 관내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초복맞이 삼계탕 대접 및 위안공연을 실시하였다.



맛있는 나눔 봉사단(단장 김춘희)은 16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사회복지시설, 노인, 장애인 등 지역의 소외계층을 찾아 매월 1~2회 정도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번 구미 형곡1동 초복 삼계탕 행사는 원평1동, 신평1동에 이어 세 번째 행사로 형곡1동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와 함께 노래, 춤 등 어르신전당 공연단의 재능기부로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경북 구미 맛있는 나눔 봉사단 김춘희 단장은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방문하여 맛있는 음식과 웃음으로 지역사회에 봉사 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는 이재형(육일물류 대표)후원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용보 형곡1동장은 “맛있는 나눔 봉사단 덕분에 지역 어르신들께 초복맞이 삼계탕을 대접해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기쁘다.” 며 



“맛있는 나눔 봉사단 김춘희 단장님을 비롯하여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더 많은 분들이 봉사활동에 관심을 가져 민․관이 함께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