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서울 구미공무원학원 KG패스원 수험생 동영상 50만뷰 돌파 인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6. 7. 15. 09:23

서울 구미공무원학원 KG패스원 수험생소재 동영상 50만뷰 돌파 인기

-팍팍한 공시생의 수험생활, 재미요소 추가한 ‘나공시’ 영상 눈길

-KG패스원 공무원학원, 78% 합격을 잇는 한교 종합반 신규 개설

 

 

서울 구미공무원학원 KG패스원이 제작한 ‘나공시’ 동영상이 공시생들 사이에서 화제다.KG패스원에 따르면 영상 오픈 한 달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50만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좋아요’ 수는 600여 건에 달한다.

 

해당 영상은 KG패스원 이성규 원장과 공시생의 스토리로써 그간 성과가 전혀 없던 공시생 ‘나공시’가 이성규 원장을 만나 성장해간다는 내용이다. 개그요소가 섞여 있어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웃음을 남겨주며, KG패스원 ‘한교 종합반’ 이성규 원장이 영상에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자네, 나와 공무원시험 준비 할 생각 없나?’의 이성규 원장 대사는 공시생들 사이에서 유행어처럼 퍼져 나가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공무원이 하고 싶어 진다”, “재미있고 감동적이다”, “좋은 원장을 만나야 한다”등의 공감 가는 반응을 보였다.

 

 

서울 구미공무원학원 KG패스원 이성규 원장은 “영상 속 ‘나공시’는 노량진 공무원 수험생을 대표하는 인물이다. 막연히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것은 시간낭비일 뿐,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수강생 개개인에 맞는 수업을 진행 해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상담과 관리를 충실히 하여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패스원은 2017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한교 종합반’을 개설했다. 한교 종합반은 하루 15시간, 1일 4회독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장과 교수진이 직접 책임지고 관리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asson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