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시 야은아카데미 개그맨 겸 방송인 이홍렬 초청특강

내일신문 전팀장 2016. 8. 25. 11:00

개그맨 겸 방송인 초청 강연 “열정과 행복찾기 ”시민 700여명 참석  
구미시 제80회 야은아카데미 성황 이뤄…  

유쾌한 웃음 한마당  !  참석 시민 박수갈채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제80회 야은아카데미를 8. 24(수) 오후2시부터 2시간 동안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개그맨 겸 방송인 이홍렬을 초청하여 “열정과 행복찾기 ”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 시민 7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펀-펀 나눔재단 홍보 대사인 방송인 이홍렬은 야은아카데미 초청특강서 나눔에 대한 실천의 중요성과 기부의 습관을 강조하고, 인생을 행복하게 만드는 세가지 키워드 ‘행복, 웃음, 힐링’을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산 경험을 진솔하게 들려주어 참여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구미 야은아카데미에 참석한 00씨(58세, 비산동 )는 “이번 개그맨 이홍렬 초청특강을 통해서 수많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펀-펀에 대해 그리고, 신명나는 삶의 이야기를 들음으로써 인생은 즐겁게 살고, 나눔은 시작이 중요함을 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최고의 강의를  마련해 준 구미시에 감사함을 전했다.



야은아카데미는 전국 유명강사를 초빙, 시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 및 풍요로운 인생을 가꿀 수 있도록 구미시가 마련한 평생학습의 장으로써 지금까지 80회를 진행했으며, 다음 81회 야은아카데미는 9월 28일(수) 19시 철학자 강신주 초청 특강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