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삼계탕 맛집 엉클권닭갈비, 독거어르신 산삼 삼계탕 대접

내일신문 전팀장 2016. 9. 5. 11:28

경북 구미 삼계탕맛집 엉클권닭갈비(대표 권규태)는 9월 3일(토) 12:00 임오동(동장 윤동욱) 거주 독거어르신 50여명을 모시고 산삼삼계탕(울릉도 산삼)을 대접하였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다과와 함께 9월 어르신 생신 축하 및 트로트, 춤사위, 구미청소년섹소폰합주단(아리사모) 연주 등의 공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북 구미 삼계탕맛집 형곡동 엉클권닭갈비 권규태 대표는 “한 끼 식사이지만 어르신들이 건강도 챙기고 여가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다. 항상 참봉사의 마음으로 활동해주시는 여러 후원기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마지막까지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구미 삼계탕맛집 엉클권닭갈비는 금오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독거노인생활관리사, 후원·자원봉사자(관광버스, 공연, 준비 및 정리 등)와 연계하여 2015년 3월부터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구미시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영양가 있는 삼계탕을 대접하는 등 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다.


윤동욱 구미시 임오동장은 한가위를 앞두고 어르신들께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고, 솔선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권규태 대표(엉클권닭갈비)의 큰 뜻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기를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