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구미장애인종합복지관 국민연금공단 구미지사 MOU

내일신문 전팀장 2016. 9. 21. 13:06

구미장애인종합복지관 국민연금공단 구미지사 MOU

 

 

경북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과 국민연금관리공단 구미지사(지사장 이상선)가 9월 20일(화)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반부패·청렴실천 및 나눔 협약 MOU를 체결하였다.

 

 

구미장애인종합복지관 국민연금공단 구미지사 협약서에는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캠페인 등 청렴실천 활동 강화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  복지발전과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지원 △장애인활동지원 및 장애인서비스 연계지원 사업 관련 상호  협력 △기타 각종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을 담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미장애인복지관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반부패·청렴실천에 대한 상호 유기적인 업무체계 구축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배려와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구미장애인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투명한 복지관 운영과 직원들의 윤리적인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더 나아가 양 기관의 협력체계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진 국민연금공단 구미지사장은 “장애인서비스 연계지원 사업과 관련하여 상호협력을 통해 장애인의 복지 향상과 이와 더불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며 포부를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