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LG디스플레이 효은노인복지타운 나눔 실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0. 26. 14:37

구미 LG디스플레이 효은노인복지타운 나눔 실천
  - 2016년 4월 복지시설 이미용 봉사 첫 실시, 매년 2회 진행 예정

 

 

경북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0. 26(수) 효은노인복지타운에 LG 디스플레이(주)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채근욱) AP3 노조임직원 10명과 미용사 3명이 방문하여 입소자 40여명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북 구미 LG디스플레이 AP3 노조임직원들이 옥성면에 위치한 노인의료복지시설인 ‘효은노인복지타운’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인동 이철헤어커커(원장 권민경) 미용사 4명을 초빙하여 입소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김영태 기획부장을 비롯한 노조임직원들은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기 위해 시설 구석구석을 청소하며 한 해 동안 묵은 때를 벗기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드렸다.

 

 

 

배정미 구미시 주민복지과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노조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이미용봉사 뿐만 아니라 오아시스하우스, 건강사진 촬영 등 다양하게 시민의 곁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해온 LG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미 LG디스플레이(주) 사회공헌 봉사단은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디스플레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013년부터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오아시스하우스’사업, 건강사진 촬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