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가발 ‘셀모’ 국가기능장의 명품 수제가발

내일신문 전팀장 2015. 4. 4. 18:22

대구가발 ‘셀모’ 국가기능장의 명품 수제가발

대구가발  ‘셀모’는 국가기능장인 천정일 원장이 직접 내 머리에 맞는 헤어스타일로 커트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표시가 잘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행여 바람에 날릴까, 또는 벗겨질까, 표시가 많이 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많은데 상담을 받아보면 제작을 의뢰하게 된다. 특허를 받은 가발이기 때문이다.

 

 

대구가발 셀모는 지난해 KBS-2TV 생생정보통 플러스에 방송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탈모자를 위한 가발동호회에 대해 소개하면서 자신에게 꼭 맞는 가발은 무엇인지, 또 어떻게 선택하는지 관리하는 방법 등을 소개하면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기 때문이다.

 

 

현대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외모는 경쟁력으로 통하는 시대 속에 살고 있다. 첫 인상을 결정지을 만큼 중요한 헤어스타일은 나이를 들어 보이게도하고 또 젊어 보이게도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은 더 말할 필요도 없다.

 

 

대구가발 셀모는 이러한 중요성을 감안해서 탈모치료나 두피관리 등을 받아 보면서 더 이상 해결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또 현재 착용하고 있는 가발이 불편해서 새롭게 맞추기 위해서 찾는 분들도 많다. 

 

 

대구가발 셀모의 천정일 원장은 “가발의 탈모를 대체할 어떤 것 보다 뛰어나며 기술력의 발달로 인해 내구성이 좋고, 착용감이 뛰어나며, 자유자재로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한다.

 

 

그리고 고객 만족을 위해 천 원장은 다음의 10년의 젊음을 확실히 찾아드리기 위한 7가지 약속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1. 합리적인 가격  2. 원장 직접 1:1 맞춤상담  3. 당일 내 가발티가 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환불조치 4. 정수리 밀지 않고 보존에 주력 5. 예약제 운영으로 대기시간 최소화  6. 철처한 소독과 위생관리 7. 내 머리처럼 정성과 친철을 다하겠습니다.

 

 

대구 중구 반월당에 위치한 셀모 가발 천 원장 본인도 탈모로 고민하다가 결국은 현재 가발을 착용하고 있다. 때문에 본인 스스로 불편한 부분들을 교정하고 항상 연구하며 착용자의 입장에서 제작을 하고 있다. 때문에 누구보다 탈모자의 심정을 잘 알고 있어 제작에 적극 반영하고 개선하고 있다.

 

 

대구가발 셀모 문의: 053-431-5858

 

 


대구 중구 남산2동 925-5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