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시설공단, 제10회 고객만족 경진대회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7. 3. 9. 15:09

대구시설공단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한 제10회 고객만족 경연대회를 지난 8일(수)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구시설공단 고객만족 경진대회에서는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분야 등 고객만족을 위해 지난 한 해 실시한 부서별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시민중심의 서비스 개선효과를 개선코자 하였다.



이번 대구시설공단 경진대회는 부서별 총 23개의 우수사례를 접수받아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5개 우수부서의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출품사례의 우수성, 고객감동 스토리텔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객 편의를 위해스마트 결재시스템을 도입한 주차관리팀, 유해환경 제거를 통한 안전관리 강화에 힘쓴 대구사격장 등 최우수부서 3곳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였다.


또한, 1차 심사에서 아쉽게 탈락한 우수한 사례에 대해서도 같이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보다 나은 시민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그 동안 시민행복365일, 시민만족100% 달성을 위해 노력하셨던 직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고객만족 경진대회가 변화하는 경영환경과 높아진 시민에 부합하여 진정한 의미의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