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국립대구과학관, 과학의 달 기념 무료 야외음악회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5. 4. 22. 14:33

국립대구과학관, 과학의 달 기념 무료‘야외음악회’개최
- 4월 25~4월 26일, 사이언스 광장 야외무대 -

 

 국립대구과학관(관장 강신원)은 오는 25일(토)~26일(일) 양일간 4월 과학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무료 ‘야외 음악회’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한 이번 야외음악회는 자녀와 함께 과학관을 찾는 가족, 연인들을 위한 버스킹 음악회다. 25일(토)~26일(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사이언스광장 내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음악들로 선곡한 버스킹 밴드의 공연이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 이날 공연에서는 감성보컬 ‘에스텔’과 포크밴드 ‘라이브 오’ 등 총 8개 버스킹 팀이 ‘벚꽃엔딩’, ‘꽃피는 봄이 오면’, ‘먼지가 되어’ 등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을 선보이며 과학관을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국립대구과학관 강신원 관장은 “과학관을 찾은 연인,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며 “주말을 이용해 과학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공연일정 및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4월 25일: (MC)김철원, (가수)에스텔, 양준범, 홍시은, 라이브 오 △4월 26일: (MC)이성원, (가수)허 곤, 이서용, 오늘도무사히, 사필성.